모바일 신작게임 로스트 이러 무한 파밍 MMORPG

2023. 2. 8. 21:06게임 정보

반응형

무한 파밍이 가능한 모바일게임, 로스트 이러 게임 출시!
게임 정보 자세히 알아봅시다!


요즘 2023년에는 신작 게임들의 대거 출시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 모바일 게임 또한 여러 게임들의 출시를 앞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미 신작 게임들이 순차적으로 출시되면서 기대 이상의 스케일을 보여주는 게임이 있던 반면에 아쉽게도 안 좋은 평가를 받은 게임앱도 존재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출시되었거나 이미 출시가 되었던 게임들 중, 어떠한 주 특징 하나로 관심을 모았던 모바일 신작게임이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무한' 파밍이 가능한 요소를 가지고 돌아온 모바일게임이라고 합니다. 바로 로스트 이러라는 게임인데 무한 파밍 MMORPG라는 부타이틀과 함께 출시한 이 게임, 과연 어떤 작품일지 한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 이러

이 글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 당일에 출시했다고 하는 모바일 신작게임으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또 다른 게임인 '로스크 아크' 게임과 비슷한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서로 다른 개념의 작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판타지 분위기로 만들어진 그래픽으로 많은 분들의 눈을 사로 잡았으며, '무한 파밍 MMO RPG'라는 부제목에 걸맞게, 기존 MMORPG의 매력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다고 하는 원조 쾌감 작품이라고도 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스토어, 원스토어, 삼성 갤럭시 스토어 등의 4대 마켓을 통해서 동시 출시되었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 로스트 이러가 어떤 게임이길래 출시 전부터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끌어왔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로스트 이러는 매일 접속만 해도 무한으로 받을 수 있는 게임 캐시라 하는 다이아 제공으로, 여러 혜택들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많이 주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일정 수의 다이아를 일일 접속만 하는 것으로 계속 지급해줘서 추후 다양한 아이템들이나 장비들을 쉽게 맞출 수 있으며, VIP 혜택까지도 받을 수 있어 처음 플레이하시는 유저분들이라도 빠르게 성장이 가능하다는 것이 주 특징입니다.

 

그리고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을 위해서 노린 게임이라고도 하는데, 방치형 MMORPG 장르를 가진 모바일게임으로서 자동사냥 기능을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일정 확률로 특급을 비롯한 다양한 등급의 장비들을 쉽게 얻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장비들의 자동 레벨업 시스템도 있어서 수동으로 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다 보니 직장인들에게는 말 그대로 자유로운 방치형 게임으로서 편하게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로스트 이러 게임은 남/녀 캐릭터로 총 6가지의 직업이 존재하는데, 버서커와 거너, 권사, 퇴마사, 소환사, 살수가 존재하며 각각의 개성이 넘치는 스킬들과 고유 무기를 가진 캐릭터를 이용해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반적인 MMORPG게임들처럼 기존에 직업이 하나 정해지면 그 직업 하나만으로 레벨업을 하며 성장해야 하는 제한을 없애고, 다양하게 직업과 무기를 바꿔가면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차별화된 강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이 게임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방치형 게임이기도 해서 모든 플레이가 전반적으로 자동 육성 형식으로 이뤄지며, 플레이어들은 장비라든지 아이템 등의 MMORPG에서 할 수 있는 기본적인 것들만 관리해주면 되기 때문에, 직접 진행하는 부분이 많이 적은 편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서버VS서버나 길드 VS길드와 같은 여러 대항전 콘텐츠가 있다는 것도 이 게임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런 특성을 가진 게임들의 경우에는 같은 게임 내 서버에 있어야만이 대전이라든지, 보스 레이드와 같은 추가 콘텐츠를 진행할 수 있었다는 것이 기존 RPG 장르 게임의 특징이었습니다. 그러나 로스트 이러는 이런 제한적인 특징에 더해서 서버 대항전이나 길드 대항전을 통한 콘텐츠 활동 영역을 확장하여 더 많은 사람들과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그 외의 추가 콘텐츠로는 플레이어들이 모여서 그 플레이어들끼리 대결할 겸, 보스도 같이 잡는 보스 쟁탈전, 전투 속성 증가 및 세트 수집을 통한 캐릭터의 능력치 추가 상승 및 속성 추가가 가능한 도감 콘텐츠가 있으며, 용을 성장시켜 하늘에서 싸우는 공중전이라든지 모닥불, 퀴즈풀이, 주사위 게임과 같은 다양한 부가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무한파밍 MMORPG

로스트 이러 모바일게임의 경우, 위의 타이틀을 부제목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앞서 알려드린 것처럼 완전한 방치형 게임이다 보니 다양한 활동들을 전부 자동으로 진행해 주는 것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따라서 내가 스스로 게임 플레이를 하지 않아도 AI가 사냥을 해주고 퀘스트를 해주는 등을 한 번에 해주기 때문에 다양한 장비나 아이템들을 계속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런 큰 특징을 가진 모바일게임이라고도 해도 이런 장르의 게임들은 아이템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기본적으로 정해져 있다 보니 필요 없는 아이템을 관리해 주는 것은 기본적으로 필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다양하게 아이템들을 자동으로 파밍 하면서 얻은 장비들은 모아서 내가 원하는 것으로 쉽게 장비할 수 있으며, 이를 토대로 다양한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기존의 MMORPG라는 장르에 더해서 방치형 게임의 특성을 더해서 만들어진 독특한 장르의 모바일게임인 만큼, 방치형 게임 쪽을 주로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도 재밌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이 게임의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에 있습니다. 게임 시스템 및 콘텐츠 소개 등의 전반적인 게임 소개를 비롯해서 다이아와 장비 뽑기 등의 푸짐한 접속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하며, 이미 7일에 접속하신 분들께 '미각의 용' 특별 아이템이 지급되었다고 하며, 0원 구매 이벤트도 진행하여, 게임 내 아이템을 유료로 구입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구매한 가격 대비 다이아로 전부 반환해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서버 오픈을 기념해서 선물 쿠폰 코드도 공식으로 유출되었다고 하는데, 빙설 표범, 흰색 연꽃, 2성 영웅 장비 상자 10개, 1000 다이아로 구성이 되었다고 합니다. 서버 오픈 보상을 받는 방법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배포 중인 쿠폰번호를 확인해서 게임 내 쿠폰 입력란에 입력하시기만 하시면 받을 수 있다고 하며, 기간이 미정이라고 하는 만큼 서둘러서 받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해서 무한 파밍이라는 부제목을 달고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 로스트 이러 게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MMORPG와 방치형이라는 두 장르의 독특한 조합을 가지고 탄생한 게임인 만큼 직장인들은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적합한 게임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도 좋은 정보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