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배틀넷에서 스팀으로의 계정 이전이 시작되었습니다.

2019. 8. 14. 20:30게임 정보

반응형

배틀넷에서 개발한 데스티니  가디언즈, 정식 명칭은 데스티니2가 블리자드 배틀넷 퍼블리싱이 종료됩니다. 블리자드 코리아의 첫 퍼블리싱 작품이기도 했던 게임입니다. 블리자드의 배틀넷을 통한 퍼블리싱이 종료되면서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게임 정보 등이 모두 스팀으로 이전되어 스팀에서 그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으로 곧 등장할 다음 DLC인 섀도우킵(Shadowkeep)까지는 정식 더빙이 확정된 상태입니다. 그 이후에 나올 dlc(일지 데스티니 3일지는 모르겠지만)는 풀 한글 더빙까지 지원은 블리자드와의 퍼블리싱이 종료된 시점에서 불투명해진게 아쉽긴 합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스팀 이동은 현재 공개된 예정 사항은 번지넷을 통해 스팀으로 이동 알람 수신 신청을 하실 수 있고
(신청을 해두시면 번지넷이나 번지넷에 가입할때 입력하셨던 이메일을 통해 계정이전 알람이 올 예정입니다.) 8월 21일부터 블리자드 배틀넷 계정 이전을 신청하실 수 있을 예정입니다. 이번 배틀넷에서 스팀으로의 이전을 통해서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가지고 계신 확장팩, 실버, 계정, 시즌 등 모든 정보들이 스팀으로 이전됩니다. 국내에서는 '데스티니 가디언즈'라는 이름으로 포세이큰까지 dlc합본 팩으로 판매되었으니 이 후에 추가된 dlc인 '검은 무기고', '조커스 와일드', '어둠의 그림자' 까지는 연간 패스를 구매하지 않으신 분들은 이전 후에 구매하시거나 현재 블리자드 배틀넷에서 50% 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니 구매하시고 나서 옮기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 배틀넷 스팀 이동 알람 신청은 배틀넷 페이지에서 스팀으로 이동 알람 수신을 등록해 두시면 되겠습니다. 사실 요새 매 주 1번씩 주간 돌연변이를 위해 스타크래프트2를 켜는 것을 제외하고는 거의 유일하게 배틀넷 클라이언트를 실행하는 이유였는데 이제는 정말 매주 1번 밖에 배틀넷 클라이언트를 실행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달의 이면에 관련된 신규 DLC 섀도우킵(Shadowkeep)의 경우 이전하실 스팀 계정에서 예약구매를 진행해두신 뒤에 곧 시작될 계정 이전을 해당 스팀 계정으로 진행하시면 문제없이 기존 데스티니2 + 옮겨온 dlc + 스팀에서 미리 예약구매한 섀도우킵으로 플레이하실 수 있다고 번지넷의 공식적인 답변이 올라온 상태이므로 안심하고 예약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스팀에서 섀도우킵 예약구매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전하지 않는 경우 블리자드의 퍼블리싱 종료 이후 게임이 어디로 날아갈지 모르니 블리자드 배틀넷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구매하셨던 유저분들은 잊지말고 계정 이전이 시작되면 스팀 계정으로 데스티니 가디언즈 계정 이전을 신청해두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