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유저의 마음을 오싹하게 만들 스팀 게임을 알아봅시다.

2019. 9. 2. 20:30게임 정보

반응형

드디어 2019년에도 무더운 여름이 찾아왔고, 무더운 여름과 함께 마음을 오싹하게 만들어줄 게임도 찾아야될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 오늘은 그런 여러분들의 마음을 싹! 하고 알아차린 저 봄딩이 총 10종의 여름 공포 게임을 준비해왔습니다.
기존에 알고 있는 게임이 있을 수도 있고, 오 이 게임은? 이라고 신박하게 생각할 수 있는 게임도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특히, 이번 공포 게임은 겁쟁이 봄딩이 참여했기 때문에 유저들의 마음에 쏙!하고 들어올지 사실상 조금은 걱정됩니다만, 그래도 이왕 소개하는거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요동치고 있는 심장 꼭! 붙잡고 하나하나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의 프레디와 친구들이 드디어 VR까지 입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프레디 VR은 기존에 깜짝 놀랬던 부분들을 더더욱 사실감있게 표현하고자 VR로 나온 것 같습니다. VR로 하는 프레디는 아무래도 더 생동감 넘치고, 땀이 송글송글 날 것으로 예상되는데, 기존에도 귀여운 캐릭터가 놀래켜주고, 갑자기 깜짝 등장하는 등 생김새와 다르게 반전 매력을 보여주면서 무서움으로 다가왔는데, VR로 실감나는 영상 위에 간접적이지만 직접적으로 느껴지는 체험까지 더해진다면 다시 생각해봐도 침이 꿀꺽, 마음이 쿵쾅쿵쾅으로 예상됩니다. 외국에서는 이미 많은 유저들이 직접 VR로 체험하면서 무서운 마음을 몸으로 몸소 표현했더라구요. 보면서도 심장이 쫄깃했습니다. 마치 제가 하는 것 같은 느낌도 들었습니다. 시원한 비명과 함께 프레디 친구들을 즐겁게 맞이하고 싶다면 온몸으로 표현해보시길 바랍니다.

당신은 PAH와 계약을 했습니다. 초자연적 현상 도우미인 PAH 주식회사라니, 여러분의 입장에서는 진부하게 들리는 이야기지만 꽤 짭짤한 보수를 주는 회사죠. 회사에서는 소중한 당신을 위해 위험한 일은 절대 없고, 지금 당장 할 일이 어마어마하다고 합니다.  중개인은 그 집을 팔고 싶어하지만, 모두가 소문으로 인해 그 집을 사려고 하는 사람들이 없죠. 당신은 이 집이 안전하다는 증거가 필요합니다. 용기가 있다면 혼자서 확인할 수 있고, 아니면 3명의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참, 이 게임은 정문으로 입장하지 않습니.다 비밀통로로 이동해야지만 본격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고 있는 그 공간이 꼬마아가씨와 만나는 유일한 공간이며, 당신의 심장도 쫄깃하게 만들어주는 공간이 될겁니다.

90년대, 우리의 주인공은 정체를 알 수 없는 신고식을 치루게 되고 전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기업인 신트라코프에 첫 발을 디디게 됩니다. 신트라코프에서 그의 직업은 '마녀 사냥꾼'. 마녀를 사냥하는 것이 주인공의 임무입니다. 그는 어떻게 생존하게 될까? 첫 번째 임무부터 사냥을 진행하라는 회사의 지시를 어떻게 하면 죽지 않고 수행할 수 있을지 그의 손에 달려있을텝니다.여피사이코는 2D 도트 게임 애니메이션이지만 도트 게임이 아기자기한 게임만 있지 않다는 것을 다시 한번 알려주는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기괴한 연출과 게임의 몰입도는 매우 좋은, 플레이 타임도 적당하고, 난이도도 적당한 공포게임 같지 않은 공포게임입니다.

반응형